default_top_notch
default_bbs_ad1

공지ㆍ성명ㆍ보도자료

[안내] 언론단체 2024 합동산행

  • 자유언론실천재단
  • 2024-04-16
  • 조회수 70

《언론단체 2024 합동산행》 안내



○ 집결장소와 시간 : 2024년 4월 19일(금) 오전 10시, 서울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5번 출구 앞
○ 산행 코스 : 동대입구역 5번 출구 → 신라면세점 좌측 한양도성 내부순성길 → 신라호텔 뒤 → 성곽마루(정자) → 반얀트리호텔 → 국립극장 → (좌측)남산둘레길 → 약수터쉼터 → 팔도 소나무 단지(하이야트 건너 숲) → 마지막쉼터 화장실 → (남산공원 안내센터 남측) 성곽아래[점심 장소] → 남산공원 안내센터[사진 촬영] → 충무로역 방면 하산 → 극동 골뱅이[뒤풀이 장소]
○ 준비물 : (개인별) 점심 및 간식, 물 [※재단에서 별도로 떡을 제공합니다.]

□ 세부 내용 및 주의사항
1. 산행 코스가 점심 식사 장소까지 두 시간 정도로 생각보다 깁니다. 힘들진 않습니다. 장충체육관 쪽에서 하이야트 호텔 쪽으로 갔다가 정상으로 오릅니다. 4월의 연두와 남산의 속살에 일상의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입니다.
2. 산행 도중 앞 사람과 떨어져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선두에 이명순(재단 이사), 중간에 조강래(동아투위 요요회 대장), 맨 후미에 박강호(재단 상임이사)가 안내합니다. 참고바랍니다.
3. 식사 장소는 정상 부근 ‘남산공원 안내센터’ 성곽 바로 아래 공터입니다. 혹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종점에 내려 연락주시면 모시러 가겠습니다.
4. 점심 식사와 함께 하는 반주는 최소화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내려오는 길이 계단이나 경사가 있어 위험합니다. 또한 공원에서 음주는 시민들로부터 항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5. 점심 식사 후 각 단체별 참가자 인사와 소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내센터 쪽에서 서울타워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겠습니다.
6. 사진 촬영 후 공식 일정은 끝납니다만 충무로역 쪽으로 하산해 뒤풀이 시간을 갖겠습니다. 뒤풀이 장소는 충무로역 부근 극동골뱅이(02-2266-4454)입니다.
7. 일 년에 한 번 언론단체가 함께 소풍 가는 날입니다. 노장청 함께,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소풍이 되면 좋겠습니다.
default_bbs_ad2
default_bb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